16일 방영된 tvN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는 윤도현, 하현우, 소유 삼남매가 그리스 자킨토스에 있는 '나바지오 해변'을 찾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터키에서부터 시작해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음악여행을 하는 윤도현·하현우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이타카로 가는 길>은 저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락브로스와 소유가 '태양의 후예' 난파선 촬영지로도 유명한 그리스 자킨토스 나바지오 해변을 찾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곳, '나바지오(Navagio) 해변'은 한국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서 유명해졌지만, 이미 세계의 많은 여행객들에게는 인정받는 아름다운 해변이기도 합니다. 그리스를 여행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자킨토스 섬에 있는 가장 유명한 해변이죠.
어쨌든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열풍 속에 한국에서도 핫한 여행지가 된 '나바지오 해변'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것은 '이타카로 가는 길'이 처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매번 여행명소,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멋진 노래를 불러왔던 락브로스의 무대 중에서도 자킨토스의 나바지오 해변을 배경으로 부른 이번 콜라보 무대는 역대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는 촬영된 지 오래되었지만, 동영상 조회수로 받는 여행경비가 오르는 모습은 시청자 입장에서도 항상 궁금한데요. 이번 '나바지오 해변'에서 부른 소유의 'I Miss You'의 조회수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사진이나 영상으로 접할 때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나바지오 해변'은 정말 볼 때마다 가보고 싶어지 멋진 여행지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