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올 하반기 기대되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OCN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는 신작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입니다. 유쾌하고 속 시원한 머니스틸 액션드라마 '플레이어'는 오는 9월 29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노는 놈'들인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의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으로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적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노는 놈'들로 어떤 배우가 유쾌한 액션극을 보여주게 될까요?
(플레이어 인물관계도, OCN 플레이어)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 - 송승헌
검사의 아들로 태어나 수려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에 더불어 전국 상위 0.1%의 수재로 인정받으며 살아온 '리얼 사기캐'. '가진 놈들의 주머니만 턴다.'는 신조를 가지고 플레이어들을 모아 가진 놈들의 뒤통수를 치며 시청자들의 속을 통쾌하게 해줄 예정. 송승헌이 연기하는 천재 프로 사기꾼 강하리가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 - 정수정(크리스탈)
보육원에서 학대를 받다 참지 못하고 도망쳐 나온 차아령. 그 후 구걸, 소매치기, 문따기 등 뒷골목 기술을 갈고닦았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단연 뛰어난 것은 운전실력. 동료들에게 배신을 당한 후에 강하리(송승헌)을 만나 플레이어에 합류해 운반과 도주를 담당하게 된다는데요. <상속자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정수정(크리스탈)이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가 되네요.
해킹 마스터, 임병민 - 이시언
세계 해킹 올림픽 대회에 나가 우승을 차지하며 국정원에 스카우트된 임병민(이시언)이 위기에 자신을 구해준 강하리(송승헌)을 만나게 되며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활용해 플레이어로 활약하는 모습도 기대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 형제'로 활약중인 이시언이 '대배우'로 거듭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주먹요정, 도진웅 - 태원석
순수하고 귀여운 구석이 있는 타고난 싸움꾼. 조직에 몸을 담았으나 어머니의 부탁으로 종합격투기의 세계로 뛰어든 도진웅(태원석)은 모종의 이유로 링 위에서 내려오게 되고.. 망나니처럼 살고 있던 진웅에게 강하리(송승헌)이 찾아와 플레이어 합류를 제안하는데.. 팔뚝굵기로 배우 마동석에게도 지지 않을 것 같은 우람한 팔뚝의 소유자 태원석의 액션신도 박진감이 넘치겠죠?
'플레이어'에 출연하는 인물들과 간단한 스토리만 봐도 벌써부터 재미있을 거란 느낌이 팍팍 오는데요.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플레이어'에서 어떻게 그려지고, 또 캐스팅된 배우들이 어떻게 활약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OCN 드라마 '플레이어'의 첫방송은 9월 29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영될 예정. 꼭 챙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