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니언즈와 슈버배드3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미니언들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미니언 제품들도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미니언의 인기로 후지필름에서 출시했던 미니언 인스탁스 필름 카메라가 베스트바이(Best Buy)에서 9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스마트폰 카메라나 DSLR, 미러리스 카메라 등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시대지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한 대쯤은 들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즉석으로 인화되는 사진을 추억삼아 주변 지인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기 때문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후지필름의 미니언 인스탁스 카메라는 미니언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희귀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듯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미니언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1/60초의 셔터속도로 동적인 순간도 빠르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f/12.7, f/16, f/22, f/32 등 날씨나 상황에 맞는 조리개값을 선택할 수 있어 적당한 밝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미니언 필름도 독특합니다. 귀여운 미니언 필름에 사진을 남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언 필름의 가격은 약 15불. 우리 돈으로 만오천원 정도입니다.
베스트바이에서 약 100불에 판매되고 있는 미니언 폴라로이드 카메라에 세금을 포함하면 우리 돈으로 약 13만원 가량이 됩니다. Qoo10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