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꽃샘추위만 지나고 나면 화창한 봄 날씨가 이어질텐데요. 실내활동이 잦았던 겨울 동안 마음 속에 쌓였던 답답함을 날려버리기 위해 외출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신경쓰이는 것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미세먼지인데요. 오늘은 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조금은 줄여줄 수 있는 샤오미(Xiomi)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에어(Car Air)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에어(CAR AIR)
꼭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아니더라도 밀폐된 공간에서는 공기 중에 먼지, 병원균 등의 부유물질이 떠다니게 된다고 합니다. 장시간 운전을 하는 차량 내부도 마찬가지일텐데요. 평소에는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하면 되지만 미세먼지가 나쁜 날은 선뜻 창문을 내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의 활동범위 내 환경에 걱정이 많습니다. 자녀를 데리고 외출할 때 차량을 이용할 때 환기를 할 수 없는 상황에 신경쓰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60㎥/h의 공기 정화 출력량(CADR)을 가진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차량내부 약 3㎥의 공간을 3분여만에 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제품의 3면으로 공기가 들어가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차량의 뒷자석에 설치하면 정화된 공기가 차량내부를 효율적으로 순환하여 차량 어느 위치에서도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PM2.5의 미세입자 필터에는 먼지감지센서가 장착되어 차량내부 미세먼지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지능적으로 공기정화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무음모드를 사용하면 소음발생도 적어 차량 운행 중에는 공기청정기의 작동소리를 거의 들을 수 없을 정도이며 소모전력 또한 낮습니다. 튼튼하고 견고하게 설계되어 덜컹거리고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어플을 통해 차안의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교체가 필요할 때 어플이 자동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잊어버릴 염려도 없습니다.
먼저 구매하신 고객들의 구매평은 거의 대부분이 호평인 듯 합니다. 만족스럽다는 상품평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때문에 샀는데 역시 가성비가 최고다. 실험삼아 담배 한대 폈는데, 3분 안에 냄새가 싹 제거되었다."는 후기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에어를 소개드린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는 곳의 링크를 남기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