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스타·컬쳐

게임부부 탄생, 스트리머 우왁굳-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by 별통 2018. 10. 15.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


우왁굳은 14일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는 결혼 때문"이라며 결혼설을 인정했는데요. 스포티비 게임즈도 "김수현과 우왁굳이 결혼한 사실이 맞다"며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라 먼저 알리지 못했다"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아나운서는 빼어난 미모와 능숙한 진행능력으로 게임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나운서인데요.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담당하면서 이름을 알린 김수현 아나운서는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기도 했습니다.



(사진=우왁굳 홈페이지)


'우왁굳'은 트위치tv의 대표 스트리머로 '욕설 게임 방송'의 시초자로 유명합니다. 지금까지 GTA4, GTA5, 더 쉽 등 게임 컨텐츠를 주로 방송하는 스티리머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트위치tv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우왁굳의 개인 카페 회원은 9만명, 유튜브 구독자는 46만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 게임 스트리머죠. 특히 지금까지 방송하면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캐리커처로만 활동해 신비주의로 활동하는 컨셉이 궁금증을 고조시키기도 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소속된 스포티비게임즈에 따르면 "두사람은 지난 13일 서울에서 가족,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