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역대 OCN 오지리널 드라마 첫방송 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은 시작을 알렸는데요. 정수정은 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이 아닌 배우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크리스탈(정수정)은 이전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었죠. 개인적으로는 정수정이 출연했던 드라마 <상속자들>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차아령(정수정)
29일 첫 방송된 '플레이어'에서는 나쁜 놈들만 골라 터는 '플레이어' 팀이 결성되고 차아령(정수정)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었쬬. 차아령은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고,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까지 멋지게 그려졌습니다.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은 어릴 때 보육원에서 지내다 학대를 참지 못하고 도망쳐 나온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거리를 전전하며 구걸, 소매치기, 문 따기 등 뒷골목 기술을 갈고닦았습니다. 그 후에 뒷골목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버로 인정받지만 동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고 회의를 느끼던 중에 강하지(송승헌)을 만나 플레이어에 합류한다는 인물 설정이 있다고 해요.
볼수록 빠져드는 것 같은 정수정이라는 배우가 가진 매력으로 앞으로 극 중에서 차아령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로맨스, 청춘드라마가 아닌 액션물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플레이어'가 아직 1회만 방영되었을 뿐인데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플레이어'는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