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TV·방송프로그램

'플레이어', 가수 '크리스탈' 아닌 배우 '정수정' 매력발산

by 별통 2018. 9. 30.

'플레이어'가 역대 OCN 오지리널 드라마 첫방송 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은 시작을 알렸는데요. 정수정은 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이 아닌 배우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크리스탈(정수정)은 이전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었죠. 개인적으로는 정수정이 출연했던 드라마 <상속자들>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차아령(정수정)

29일 첫 방송된 '플레이어'에서는 나쁜 놈들만 골라 터는 '플레이어' 팀이 결성되고 차아령(정수정)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었쬬. 차아령은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고,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까지 멋지게 그려졌습니다.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은 어릴 때 보육원에서 지내다 학대를 참지 못하고 도망쳐 나온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거리를 전전하며 구걸, 소매치기, 문 따기 등 뒷골목 기술을 갈고닦았습니다. 그 후에 뒷골목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버로 인정받지만 동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고 회의를 느끼던 중에 강하지(송승헌)을 만나 플레이어에 합류한다는 인물 설정이 있다고 해요.




볼수록 빠져드는 것 같은 정수정이라는 배우가 가진 매력으로 앞으로 극 중에서 차아령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로맨스, 청춘드라마가 아닌 액션물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플레이어'가 아직 1회만 방영되었을 뿐인데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플레이어'는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