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아침을 잘 챙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침을 먹을 땐 간단하면서 조금은 건강하게 먹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번에 소개드렸던 통밀식빵과 함께 이번에는 파리바게트 통밀모닝빵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파리바게트 통밀모닝빵 내돈내산 리뷰
통밀모닝롤 가격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내몸을 건강하게 통밀모닝롤'의 가격은 3,700원이었습니다. 일반 모닝빵인 굿모닝롤은 3,800원으로 100원 차이이지만 굿모닝롤은 10입, 통밀 모닝롤은 6입으로 개수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통밀가루가 더 비싸기도 하고, 통밀모닝롤에는 다른 재료들도 함유되어 있어서 가격은 비슷해도 빵의 개수가 더 적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통밀모닝롤 특징
저번에 리뷰했던 통밀식빵과 마찬가지로 통밀모닝롤은 USA 통곡물협회 인증을 받은 통밀 25%, 식이섬유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박씨, 해바라기씨, 흑임자 등 각종 씨앗류도 있어서, 씹는 맛도 더 있고,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밀모닝롤 영양정보
총 내용량 : 185g
1회 제공 칼로리 : 610kcal
1회 제공량당 - 나트륨 : 840mg · 당류 : 18g · 포화지방 : 9g · 단백질 : 19g
통밀모닝롤 후기
일단 빵의 식감 자체는 기존의 일반 모닝빵에 비해서는 덜하지만 부드럽고 푹신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호박씨, 해바라기씨, 참깨, 흑임자 등의 곡물도 같이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씹는 재미는 더 드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건강한 맛이라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통밀과 더불어 식이섬유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아침으로 먹기에도 괜찮고,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는 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밀모닝롤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
아무래도 통밀빵은 그냥 먹으면 목이 막히고, 고소하긴 하지만 심심한 느낌이 있죠.
저번에는 에그마요를 넣었는데 이번에는 감자를 활용해보기로 했어요.
삶아서 으깬 감자에 마요네즈, 홀그레인 머스타드, 후추, 소금 약간 넣고 버무려 주고,
모짜렐라 치즈와 소금에 절인 오이도 넣어서 속을 만들었습니다.
모닝빵 입을 벌려주고, 만들어 놓은 속을 채워주면 완성!
개인적으로 감자와의 조합도 상당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도 쫀득쫀득하고, 감자도 마요네즈, 머스타드와 함께 버무려서 그렇게 퍽퍽하지도 않았구요. 소금에 살짝 절인 오이도 싱싱한 느낌과 함께 간을 맞춰줘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모닝빵과 더해서 속을 채우니 맛도 더 풍부해지고 더 건강한 느낌도 들었어요ㅎㅎ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꿀맛.
개인적으로 추천해보는 레시피입니다. 한번 해서 드셔보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