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가성비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던 감자칩에 이어서 이번에는 시리얼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마찬가지로 CU 편의점 PB 상품으로 헤이루(HEYROO) 득템 시리즈 시리얼입니다. CU 차별화 상품이기 때문에 다른 편의점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CU에서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주관적인 관점에서 쓰는 리뷰입니다
HEYROO 시리얼 득템
아마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거나 할 때 식사대용으로 시리얼을 많이 드실 것 같은데요.
헤이루 득템 시리얼은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가격은 3,200원입니다.
카드 행사할 때는 더 저렴하게 득템할 수도 있더군요.
3,200원에 시리얼 450g. 가격만 봤을 때는 너무 괜찮습니다.
헤이루 시리얼 영양정보
헤이루 시리얼은 450g에 칼로리는 총 1,724 kcal 입니다.
30g당 115 kcal라고 하니 한 끼 식사대용 치고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서 너무 부담스럽게 먹고 싶지 않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헤이루 시리얼에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 B6, 비타민C, 비타민E, 철분, 아연 등 총 11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식사대용으로 손색 없을만큼 영양소도 균형잡혀 있습니다.
헤이루 시리얼 후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헤이루 시리얼의 후레이크는 우리가 평소 많이 먹는 콘푸로스트나 콘프라이크와 비교해서 조금 더 얇고 딱딱한 느낌이 났습니다.
비주얼은 인디언밥 과자가 생각나는 느김인데, 인디언밥과는 다르게 더 딱딱하고 바삭한 느낌이랄까요.
당도는 개인적으로 많이 달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콘푸로스트는 많이 달아서 그렇다 치더라도, 콘프라이크보다도 덜 단 것 같았어요.
우유에 말아서 먹을 때도 딱딱, 바삭 그 사이의 식감 정도였고, 많이 달지는 않았습니다. 설탕이 많이 들어간 느낌은 아니라서 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아마 어린 아이들보다 어른 입맛에 더 가까운 그런 맛이랄까요.ㅎㅎ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맛 자체는 맛있는데, 식감은 조금 제 취향이 아닌 느낌.
콘푸로스트나 콘푸라이크의 식감이 더 제 취향이고, 솔직히 맛도 더 달달하니까 더 맛있긴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인 것 같고, 많이 달지 않아서 건강 생각한다면 더 나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