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다녀왔어요. 평소에는 맥도날드를 더 많이 가는 것 같긴 한데, 오늘은 아침 일찍 비행기 타고 서울 갈 일이 있어서 사상역에 있는 롯데리아를 들렀습니다.
롯데리아 리아모닝
베이컨햄에그번 내돈내산 후기
맥도날드의 맥모닝처럼 롯데리아에도 리아모닝이 있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거 알고난 뒤로, 아침 일찍 어디 갈일 있을 때마다 한번씩 먹고 있어요.(이번이 3번째로 먹는 리아모닝)
근데 전국 모든 매장에서 리아모닝을 파는 것은 아니고, 24시간 영업하는 롯데리아만 이 메뉴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운영하는 곳에 한해서, 리아모닝 시간은 이른 아침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 롯데리아 부산사상점도 24시간 영업하는 곳이에요.
이른 아침 시간에 사상역 근처에 갈 일 생기면 여기서 아침 공복을 후딱 해결하곤 합니다.
<롯데리아 부산사상점>
롯데리아 리아모닝 가격
리아모닝 메뉴는 2종류가 있어요.
베이컨햄에그번, 에그샐러드번 메뉴가 있는데, 저는 베이컨햄에그번을 매번 주문해서 먹습니다.
(채소보다는 고기파라서..)
에그샐러드번 단품 가격은 3,400원, 베이컨햄에그번은 3,700원 입니다.
저는 베이컨햄에그번 콤보 세트로 주문했어요.
콤보로 주문하면 음료를 골라서 함께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골랐어요.
가격은 4,300원 입니다.
리아모닝 베이컨햄에그번 후기
베이컨햄에그번과 아메리카노.
베이컨햄에그번은 속재료가 제법 두툼하게 들어있습니다.
치즈와 샌드위치햄, 베이컨이 들어가고, 에그는 삶은 달걀을 으깬 느낌으로 들어있습니다. 빵도 일반 햄버거빵이 아니라 버터번으로 만들어져서 조금 더 부드러우 느낌이에요.
맛은 충분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계란 요리를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여서, 에그가 듬뿍 들어간 베이컨햄에그번은 제 취향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심지어 베이컨, 햄, 치즈 조합도 좋아해요ㅎㅎ
맥모닝도 좋아하지만 속재료는 롯데리아가 더 풍성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맥모닝도 맛있고 무엇보다 잉글리시머핀이 맛있잖아요ㅎㅎ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긴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콤보 메뉴가 음료 조합 밖에 없는 것이에요.
개인적으로 맥모닝 세트에 있는 해쉬브라운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롯데리아의 리아모닝에도 해쉬브라운처럼 다른 사이드도 포함된 세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감자튀김이 포함된 세트라도ㅎㅎ
아무튼 오늘은 롯데리아에 있는 모닝세트, 리아모닝 베이컨햄에그번 콤보 메뉴를 소개드려보았습니다. 아침에 맥모닝 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리아모닝 메뉴도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