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포에는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아 근처를 지날 때면 잠깐 들렀다 가곤 합니다. 이곳에 고메갈비라는 맛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마침 지나갈 일이 있어서 저녁을 먹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양산 호포 맛집
고메갈비
고메갈비는 호포에서 유명한 카페 중 하나인 JM커피로스터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굉장히 넓기 때문에 자가를 이용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불편함이 크게 없을 것 같습니다.
고메갈비의 마당에는 장독들이 많아서 그런지 뭔가 더 한국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느 마을의 종가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인지 식당은 매우 깔끔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무를 이용한 인테리어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메갈비 메뉴판
돼지갈비와 비빔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식당 내부 곳곳에는 꽤 오래 전의 시대에 사용했을 법한 골동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보기 힘든 물건들이라 그런지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깔끔한 밑반찬과 함께 곧이어 대망의 돼지갈비도 나왔습니다. 고기는 미리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직접 구울 필요 없이 잘라서 먹기만 하면 되는 것이 편했습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데다 고기도 아주 맛있었고,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빔 막국수에 고기를 한 점 올려서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식초와 겨자를 이용해서 직접 비빔 막국수의 간을 맞춰서 입맛에 따라 먹을 수 있습니다.
양도 푸짐한데다 맛있었고, 또 깔끔하게 잘 나오는 밑반찬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근처를 지날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외식 장소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메갈비
주소 : 경남 양산시 동면 호포로 64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가능 / 단체석 /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