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자리에 참석한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이 파격적인 노출 의상을 선보이면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한 한초임은 속이 훤히 보이는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몸매를 드러내는 전신 시스루 드레스에 원피스 수영복 형태의 보디 슈트를 받쳐 입어 파격적인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초임은 1990년생으로 2018년 8월 걸그룹 '카밀라'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전 댄싱9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한초임은 지난해 방영된 엠넷 '러브캐쳐'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초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면서 그녀가 리더로 이끌고 있는 걸그룹 카밀라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초임은 카밀라에서 팀의 리더이자, 제작자, 안무가는 물론 소속사 대표로 여러가지 직책을 겸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조빈의 일상이 공개되던 중 카밀라가 잠깐 등장에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카밀라는 노라조와 같은 행사장에서 공연을 하고, 휴게소에서 마주쳤었습니다. 대세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나 혼자 산다'의 파급력으로 카밀라의 등장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카밀라는 한초임을 비롯해 정유빈, 정유나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입니다.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레드립스(RED LIPS)'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밀라는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코디네이터 등 소속사가 해야할 일도 직접하며 열심히 활동하는 걸그룹으로 알려져 '자력갱생돌', '자급자족 아이돌'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멤버 모두가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다 파격적인 무대의상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여러번 큰 관심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 만큼 앞으로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한초임, 카밀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