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빅뱅의 승리와 그의 여동생이 출연해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숨막히는 데이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승리가 여동생의 생일 선물을 사주기 위해 그녀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아주 어렸을 때부터 빅뱅으로 활동하며 매우 바쁘게 살아오면서 오래 떨어져 지냈기 때문에 두사람의 만남은 어색함이 가득. 깨방정 승리가 어색해하는 것이 오히려 어색할 것 같습니다.
여동생이 갖고 싶어하는 물건을 선물하며 은근히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서로 팩트 폭격을 선사하는 현실 남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줄 것만 같은데요.
(사진=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
승리의 미모의 여동생 이한나는 1993년생으로 승리와 닮은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한나는 승리와 마찬가지로 음악의 길을 걷고 있으며, DJ로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수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 유명인이기도 합니다.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여동생과의 만남에서 두사람이 보여줄 현실 남매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여주는 승리와 여동생의 현실 남매 사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사업가로 성공을 거두며 위대한 승츠비라는 별명을 얻은 승리의 사업가로서 활약하는 그의 수완도 엿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 대표, 승리의 일상이 담긴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늘(28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