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던 보라카이가 6개월간 폐쇄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만큼 휴가계획을 해외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6개월간 여행객을 받지않는 보라카이를 대체할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휴양지 몇 곳을 소개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올 여름, 보라카이를 대체할
해외 휴양지 7
1. 팔라완(Palawan)
필리핀
필리핀 팔라완은 현지사람과 소수의 다이버들에게 알려진 곳이었지만, 이제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휴양명소가 되었다. 천혜의 원시적 자연이 그대로 남아있는 곳으로 희귀동식물의 보고이다.
2. 보홀(Bohol)
필리핀
보홀은 바닷 속이 매우 아름다워 다이버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1200여개의 원뿔형 언덕이 모여있는 특이한 지형, 초콜릿 언덕과 보홀에만 서식하는 안경원숭이가 주요 관광포인트. 보홀에는 쇼핑할 곳은 그리 많지는 않다.
3.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코타키나발루의 해변으로 떨어지는 일몰은 세계 3대 선셋이라 불릴만큼 아름답다. 해가 지고 볼 수 있는 반딧불투어도 추천.
4. 나트랑(나쨩, NHA TRANG)
베트남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에 있는 도시로 어업이 성행했고, 일찍이 휴양지로 개발된 곳이다. 폐쇄된 보라카이를 대체할 관광지 중 가장 많이 거론되는 곳이 바로 나트랑.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
5. 다낭(Da Nang)
베트남
뜨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 다낭은 관광지로 크기 시작한 지가 오래되지 않아 새로 지은 호텔, 리조트가 많다.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와 산 위의 테마파크 바나힐,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이 주요관광지다.
6. 세부(Cebu)
필리핀
럭셔리 리조트가 즐비한 세부는 신혼여행지 또는 가족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필리핀에서도 꽤나 번화한 도시이기 때문에 쇼핑 등 즐길거리가 많은 장점이 있다.
7. 오키나와(Okinawa)
일본
오키나와는 일본 본섬보다 오히려 대만에 가까운 지리적 특성상 일년내내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 섬이다. 다낭과 함께 최근 떠오르는 관광지가 된 오키나와는 가족여행지로 좋은 곳이다.
지금까지 보라카이를 대체할 여름휴양지 7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올 여름휴가 잘 계획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