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테크/IT제품

가성비 좋은 저렴이, 미니소 듀얼포트 슬림 보조배터리 10000mAh

by 별통 2018. 3. 28.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 보조배터리의 필요가 절실합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갈 때면 길찾기, 인터넷 검색 등으로 배터리를 더 빨리 소모하게 됩니다. 보조배터리를 들고 있는 것만으로 스마트폰이 언제 꺼질지 모르는 불안감을 조금은 떨쳐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를 소개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미니소(Miniso)

듀얼 슬림 10000mAh 보조배터리(JP-103)


 

 

 

 

 

잘 알고 계신대로 미니소는 라이프스타일 생활용품을 파는 스파 브랜드입니다. 얼마 전엔 미니소에서 판매했던 엑소와 워너원 피규어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물건의 종류도 다양해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에 한 번 방문을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드릴 보조배터리도 그러던 와중에 구입하였지요.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옐로우로 총 4가지입니다. 봄도 왔고 해서 왠지 벚꽃이 생각나는 핑크색을 선택했습니다.

 

 

 

 

 

2만원이 채 되지않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최신형 스마트폰을 3-4번은 완충시킬 수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지만 크기도 슬림한 편입니다. 15.5 x 7.4 x 1.2cm로 크지 않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편리할 듯 합니다.

 

 

(▲USB포트를 2개 가지고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의 충전은 마이크로 5핀 USB로 이루어집니다. 충전포트 좌우로 2개의 USB의 포트가 마련되어 있어 2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까지 미니소의 듀얼 슬림 보조배터리(JP-103)를 소개드렸습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10000mAh의 큰 용량과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말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듯 합니다. 저렴하면서 성능도 괜찮은 보조배터리를 찾고 계신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